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계호수맛집 센트럴돔 두부공작소 시흥은계점

by 푸른린 2023. 8. 21.
728x90

 

두부공작소 시흥은계점

경기 시흥시 은계호수로 49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 1027호

연락처: 031-312-9284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일요일 11:00-15:00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메뉴판 - 

 

식사

제육볶음 or 낙지볶음  20,000원

수제두부김치 16,000원

순두 제육볶음 ( or 낙지볶음, 영덕 대게장 ) 정식 8,500원

해물 순두부찌개 ( or 버섯, 부대햄 ) 7,500원

전복 순두부찌개 10,000원

건강 백순두부 정식 8,000원

 

사이드

즉석두부 반접시 3,000원

한 접시 5,000원

한 그릇 4,000원

 

음료

두유 (한잔) 1,000원

두유 (작은 병) 500ml  3,000원

두유 (큰 병) 1.8ml  10,000원

콜라, 사이다, 환타 2,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청하 5,000원

막걸리 4,000원

 

 

 

 

 

 

은계지구맛집

은계지구 맛집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에 위치한 두부공작소

시흥 은계지구 내 센트럴돔 그랑트리에 위치한 두부공작소! 은계호수 산책 운동도 할 겸 점심식사는 센트럴돔에서 해결하려고, 두부공작소에 방문했다. 배달앱에서도 한두 번 시켜 먹었던 거 같기도 하고, 오늘은 직접 방문해 보았다.  맨날 늦잠만 자다가  오랜만에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니 눈도 더 밝고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었다. 호수공원을 따라서 걷는데 햇살도 쨍쨍하니 행복호르몬이 나오는 거 같고 기분이 좋아졌다.
두부공작소 시흥은계점으로 오시는길은 은계중학교 맞은편 시흥센트럴돔 지하주차장 B1, B2 게이트 2번 들어와서 엘리베이터 타고 1층. 우측에 두부 공작소가 있다. 매장을 찾아서 가는 길에 옆 다른 비어있는 매장들이 많았다. 은계지구 센트럴 그랑트리돔은 몇 년이 지나도 활성화가 안 돼서 안타깝다. 건물도 잘 지어놓고 규모도 큰데 매장들이 별로 안 들어와서 허전한 분위기이다.

 

 

 

시흥맛집
시흥맛집

주말 점심식사 장소 추천 넓은 인테리어에 맛있는 식사 시흥 맛집 두부공작소

시흥 센트럴돔 그랑프리 안에는 비어있는 매장이 많이있어서 매장도 별로 없고, 두부공작소 간판이 초록색으로 세워져 있어서 쉽게 찾았다. 인터넷으로 영업시간을 미리 체크하고 가긴 했는데 매장이 별로 없다 보니, 혹시나 문을 닫진 않았을까 걱정했다. 매장에 불이 꺼져있어서 토요일 오전 11시 오픈이고, 11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다. 불이 꺼져있어서 닫았나? 했는데, 그냥 집에 가려다가 허무할 거 같아서.. 문을 살짝 밀어보니 문은 열려잇엇고 요리도 하고 계셨다. 너무 일찍 와서 그런 건지 오픈을 안 한 건지 싶었지만, 다행히 오픈상태였다. 


#두부공작소  #시흥맛집  #은계지구맛집  #은계호수맛집  #순두부맛집  #시흥은행동맛집  #은계맛집  #시흥콩국수  #대야동맛집  #워너두칠드런스뮤지엄

 

 

 

 

 

 

은계호수맛집
은계호수맛집

은계호수 근처 두부 전문음식점 맛집 추천 두부공작소

요즘 따라 장염이 심해져서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두부 전문음식점인 두부공작소를 발견해서 방문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식물성 고단백질 식품 순두부이니 영양식이고 맛까지 좋으면 자주 방문할 생각이었다 . 호수공원에서 한 바퀴 운동하고 점심, 저녁식사로 와도 괜찮을 거 같다.  가까운 센트럴돔인데, 아직 활성화가 안되다 보니 자주 안 오게됫엇는데, 두부공작소 인테리어도 괜찮고 메뉴도 좋아하는 순두부이니 자주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두부공작소의 메뉴는 두부요리, 2,4인 세트로도 주문할수잇고 스페셜한 순두부로 전북 대게장 부대 순두부찌개 등이 있고, 역시나 여름에 먹어야 하는 콩국수까지 판매한다. 또한 가성비 좋게 두부와 제육, 낚지 볶음이 세트로 나오는 메뉴도 있고 주류는 소주, 콜라, 그리고 두유도 판매하고 있다!
두부공작소 메뉴에서 눈에띄는 점은 두유 한잔에 1,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간단하게 두유 한잔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았다. 두부 반접시, 한 접시도 판매하고 있고. 제육이나 낙지볶음 세트를 먹어보고싶엇으나 장염으로 고생했으니 오늘은 자극 없는 건강 백순두부로 주문했다. 



 

 

 

시흥은행동맛집

가족모임 식사 장소로도 좋은 음식점 시흥 은행동 맛집 두부공작소

두부공작소 시흥은계점 매장은 층고가 높고 넓은데다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답답함은 없는 매장이었다. 매장이 넓으니 집에서 나와서 식사하러 자주와도 좋을 거 같았다.  두부공작소 매장 안은 넓고 4-6인석도 많아서 단체로 가족끼리 와도 좋을 듯싶다.  두부공작소의 좋은 점은 국내산 김치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중국산이 아니라, 국내산이니 더욱 굿. 반찬은 셀프여서 창가 쪽에 반찬과 그릇, 쟁반등이 있어서 갖다가 먹으면 된다. 처음 세팅도 없어서 완전 셀프이다. 너무 많이 담아서 남겨도 안되고 먹을만큼만 담도록 안내문구가 나와있다 좋아하고 많이 먹고 싶은 음식은 무제한 리필이니 두부공작소의 장점 중에 하나다. 반찬은 매일 달라지는 거 같은데 오늘은 김치, 무말랭이, 깻잎이 반찬으로 잇었다.

 

 

 

 

순두부맛집

자극없은 식사메뉴 찾는다면 순두부 맛집 두부공작소 추천

장염이 오래가서, 죽은 너무 많이 먹었고 순한 음식이 뭐가 잇을까 하다가 순두부를 먹으러 왔다. 건강 백순두부를 시켰는데 아 잘못시켰나 했는데 맛있었다.

처음 메뉴가 나온 순간 순두부와 밥만 나오고 반찬은 없었다. 반찬은 셀프였지만.. 가성비로 제육이나 낙지볶음과 같이 주문한 걸 그랬나 생각이 들었다. 눈으로 보기에는 아 이 메뉴는 정말 순두부를 좋아하는 사람만 시키는 메뉴이겠구나, 순두부밖에 없어서 실망할 수 있으나  한 숟갈 먹어보니 양념이 되어있고 깊은 맛이 났다. 다시 한번 떠먹어봐도 맛있었다. 

처음에 봤을 때는 아무 양념도 안되어있는 순두부가 나오는 거구나.. 싶었는데 육수에도 간이 되어있는 맛이었다 뚝배기에 뜨끈한 데다가 다음에 와서 또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다. 그리고 웬걸. 순두부찌개가 깻잎장아찌와 이렇게 궁합이 잘 맞는 줄 오늘 두부공작소를 방문하고 알았다. 깻잎 자체가 맛있어서인지, 요즘은 중국산 양념을 사용해서 자극적인 곳도 잇는데 두부공작소 깻잎은 순두부 한 숟갈에 밥과 같이 먹으니 너무 조화로웠고 맛있었다. 몇 번이고 계속 먹어도 맛있었다. 


 

 

 

은계호수맛집

 

순두부맛집
두부공작소

고소한 콩국물과 맛있는 두부 음식 먹을수 있는 두부공작소

순두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이다 뚝배기 한 그릇 가득 순두부가 들어있고, 다 먹을쯤 바닥에는 양파가 있었다. 이 달짝지근한 맛이 바로 양파에서 나오는 맛이었구나. 근데 싱겁거나 비린향은 안 나고 달짝지근한 맛만 남아서 맛있었다.

너무 일찍 왔나.. 거의 오픈시간에 가서인지 지난밤에 영업 후에 정리가 안되어서 의자가 나와있었고 테이블에는 숟가락통 도이 비어서 수저, 젓가락이 없어서 다른 테이블에서 가져와서 썼다. 매장보다는 배달장사가 잘되시는 듯했다. 식사하는 중에도 매장손님은 없고 배달주문이 많이 들어왔다.  사장님도 음식을 가져다주는 거 외에는 서비스 대화나 불편한지 물어보는 것도 없으셨다. 테이블이나 의자는 정리가 안되어 잇 엇지만 먼지가 쌓이거나 그렇진 않았다. 매장보다는 배달장사를 거의 하시는 거 같았다. 오전 일찍 가서 그럴 수도 있고, 그래도 두부공작소의 음식 맛은 좋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식물성 고단백질 식품 순두부 한 그릇 추천한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순두부. 순두부와 두유도 판매하니 아기와 같이와도 좋은 두부공작소. 그리고 오늘 두부공작소를 방문해서 순두부는 깻잎과 먹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화장실은 매장 밖으로 나가야 하니 참고!

 

 

 

시흥 두부 맛집 추천

https://transparent-2.tistory.com/73 삼대째손두부 매화 시흥은계지구

 

은계맛집 시흥 두부전문점 삼대째손두부 매화동

삼대째 손두부 경기 시흥시 수인로 2986 연락처: 031-314-0008 영업시간 : -20:00 주차: 매장 앞 공터, 가게 뒤쪽 주차장 - 메뉴판 - 요리류 두부해물전골 (중) 38,000원 / (대) 45,000원 두부동태전골 (중) 35,00

transparent-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