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만원의행복 노브랜드버거 양재점

by 푸른린 2023. 9. 5.
728x90

노브랜드버거 양재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40 

연락처: 02-529-6839

편의시설: 단체석, 포장, 배달, 방문접수/출장

인스타그램: http://www.nobrandburger.com

영업시간 10:00-22:00

주차 불가

 

오시는 길: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3번 출구에서 26m

 

 

 

- 메뉴판 - 

치폴레핫치킨 버거세트 ( 치폴레 핫치킨 감자튀김 M  브랜드 캔콜라 355ml) 5,900원

페퍼로니피자치킨 버거세트 ( 페퍼로니 토핑 번 치킨패티 ) 8,300원

콰트로 맥앤치즈 버거세트 ( 콰트로 맥앤치즈 감자튀김 M 탄산음료) 7,600원

투머치 베이컨 버거세트 ( 투머치 베이컨 감자튀김M 탄산음료) 7,900원

스리라차치킨 버거세트 ( 투머치 베이컨 감자튀김M 탄산음료) 6,700원

갈릭 앤 갈릭 버거세트 ( 투머치 베이컨 감자튀김 M 탄산음료) 5,300원

NBB오리지널 버거 ( 직화 미트패티 양상추 토마토) 3,500원

그릴드불고기 버거 (직화 미트패트 불고기소스) 2,800원

NBB어메이징 버거 ( 더블 패티 & 더블치즈 ) 5,600원

치폴레핫치킨 버거 ( 매콤한 치킨 패티 치폴레소스) 4,000원

크런치 윙(4조각) 5,700원

치킨시저샐러드 4,500원

인절미치즈볼 (3조각) 2,900원

크런치 오징어 2,800원

슈가버터 프라이 2,900원

감자튀김 (L)  2,400원 / (M) 1,800원

음료

청귤라임에이드 3,300원

한라봉패션후르츠에이드 3,300원

오렌지주스 PET (350ml) 3,500원

브랜드 캔콜라 (355ml) 1,800원

브랜드 캔사이다 (355ml) 1,800원

생수 (500ml) 1,400원

아메리카노(Hot) 2,500원

아메리카노(ICED) 2,900원

 

 

 

노브랜드버거

가성비버거 맛집 양재역 3번 출구 노브랜드버거 양재점

AT센터에서 박람회를 구경하고, 아침도 안 먹은 배고픈 배를 움켜쥐고 양재역 3번 출구에 있는 노브랜드버거 양재점으로 향했다. 노브랜드버거 양재점은 양재역 3번 출구 신한은행 건물 1층에 노란색~ 매장이 있다. 그리고 무료주차 지원 1시간!!

매장을 들어오면 통창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환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주문대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통창 옆으로 식사하는 공간이 많이 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매장 왼쪽에는 5 테이블 정도이고, 테이블이 좁아서 작은 노브랜드버거 매장인가 보다 싶었는데, 매장 오른쪽에 혼밥 4자리가 있고 오른쪽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4인석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다. 그리고 왼쪽으로 들어가도 테이블이 2개 더 있다. 

 

 

 

 

 

 

 

노브랜드버거 양재

양재역 혼밥 추천 노브랜드버거 양재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다. 뒤집힌 빵에 페퍼로니가 토핑 되어있어서 궁금증을 자애 냈던 그 버거, 노브랜드버거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래 기존에 없던 비주얼의 미니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현금계산은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전광판에 순서가 뜨면 픽업해서 가져오면 된다. 12시가 좀 넘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  배달도 많고 생각보다 대기자가 많아서 1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다.

노브랜드버거 양재점 매장의 입구 쪽에는 무한리필 탄산음료수, 테이크아웃 비닐캐리어, 퇴식구, 빨대, 냅킨, 탄산음료 뚜껑, 커피시럽이 준비되어 있다.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음료가 무제한인데.. 노브랜드캔음료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주문해 봤다.   음료대는 비교적 깨끗한 편이었다. 탄산음료 마른 자국도 안 보이고 괜찮았다.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햄버거  #노브랜드버거양재  #노브랜드 페퍼로니버거  #노브랜드 신메뉴  #양재역햄버거  #노브랜드버거 만원의 행복  #노브랜드버거메뉴  #NBB버거

 

 

 

 

 

 

노브랜드버거 만원의행복

 

 

 

노브랜드 신메뉴

불량이 아닌 뒤집어진 번 햄버거 노브랜드 신메뉴 페퍼로니버거

기대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다 먹고 나니 배불렀다. 불량이 아니라 햄버거 패티를 뒤집어서 페퍼로니와 치즈로 토핑을 한 페퍼로니치킨피자버거! 미니 페퍼로니피자 비주얼에  두툼한 치킨패티가 아주 먹음직스럽다. 노브랜드 신메뉴 페퍼로니버거!

바로 조리해서 나온 페퍼로니는 육즙이 자르르 흘렀고 치즈는 녹아서 한 입만 먹어도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울 거 같았다.

감자튀김은 짜지도 않고 맥도널드 감자튀김보다 두툼한 감자튀김 두께에다가 금방 튀겨서 겉바속촉 따끈따끈했다.  금방 눅눅해지지 않고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처음 발견한 브랜드 제로콜라를 한번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싱겁지 않고 달달했다. 탄산도 적당해서 펩시콜라 같은 느낌(?)이었다.  브랜드콜라는 일반콜라와 제로콜라 두 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될 거 같다

 

 

 

노브랜드 페퍼로니 버거

 

 

 

노브랜드버거 만원의행복

적은가격으로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수 있는 노브랜드버거 만원의 행복

먹기 편하게 포크와 나이프, 페퍼로니치킨버거는 그릇에 담아서 주신다. 손에 묻는 게 싫다면 수제버거 가게처럼 포크와 나이프를 줘서 잘라서 먹고는 했는데, 오늘도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서 잘라먹었다. 손으로 집어먹으면 페퍼로니의 기름이 손에 다 묻어서 불편할 거 같았다.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를 반으로 잘라보니 야채로는 양상추 양파 토마토 그리고 치즈와 치킨패티가 들어있다. 

노브랜드버거의 장점 두툼한 패티! 치킨패티도 8,3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가성비갑 햄버거로 인정할 만하다.  노브랜드버거 빵은 약간 퍽퍽한 감이 있는데 페퍼로니 햄의 기름과 같이 어우러져서 촉촉하고 맛있었다.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가 맛있게 먹었던 노브랜드 피자버거! 피자와 치킨맛을 한 번에 느낄 수도 있고 페퍼로니가 짭짤해서 미국햄버거가 떠오르는 맛.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뒤집어진 번에 페퍼로니와 치즈가 가득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No Brand라는 어원에서 상표가 없는 상품을 뜻하는 노브랜드! 광고를 하지 않고 포장을 간소화시켜서 원가를 절감하는 목표로 하는 상품을 부르는 말이었는데, 노브랜드버거라는 브랜드로 많은 구매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를 보면, 가장 비싼 세트도 7,000원 이하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 이러니 기존에 맥도널드나 버거킹에서 노브랜드버거로 많은 구매자들이 몰리는 거 같다.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는 기대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콜라에 감자튀김까지 다 먹고 나니 배불렀다. 그래도 칼로리는 593kcal로 꽤 높다. 그리고 노브랜드버거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있으니 활용해도 좋을 거 같다.

728x90